온라인 베팅 플랫폼으로 쉽게 승리

스포츠 베팅 사이트는 항상 고객이 쉽게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고객이 여러 스포츠북의 배당률을 비교하고 최고의 가치를 찾을 수 있는 라인 쇼핑입니다. 이렇게 하면 지불한 금액보다 잃는 금액이 더 많은 내기에 돈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쇼핑

온라인 베터가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전략 중 하나는 라인 쇼핑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검증된 이 전술은 주스를 이기고 장기적으로 승리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라인을 성공적으로 쇼핑하려면 여러 스포츠북에서 배당률을 비교하고 그 사이의 불일치 값을 평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노련한 도박꾼에게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그러나 스포츠에 베팅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각 스포츠북에서 사용 가능한 항목을 찾는 몇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은 배당률 비교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배당률을 자주 업데이트하므로 베팅하기 전에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당률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은 다양한 스포츠북에서 제공하는 반복적인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배당률 상승, 이익 상승, 팔레이 보험 및 자금을 더 빨리 구축할 수 있는 기타 인센티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모션은 위험 부담 없는 베팅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는 재무 상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스포츠북은 종종 무료 베팅 및 사이트 크레딧을 포함할 수 있는 신규 고객을 위한 제안이 포함된 환영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기존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과 보너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할 것입니다.

자금을 늘리고 당첨 가능성을 높이는 것은 상금을 높이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싱글에서 멀티 팀 팔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베팅에 이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인 쇼핑은 항상 귀하의 주요 목표여야 합니다: 귀하의 돈에 가장 적합한 가치를 찾는 것입니다. 작은 이점이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합산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진지한 스포츠 베터의 무기고에서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각 사이트를 개별적으로 방문하거나 맞춤형 라이브 배당률 피드와 같은 애그리게이터를 사용하여 스포츠북 간의 스프레드, 합계 및 머니 라인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프롭 또는 선물 베팅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종합 격투기(MMA), 축구 및 테니스 경기와 같은 스포츠에 베팅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팔레이 카드

팔레이 카드는 온라인 카지노에서 스포츠에 베팅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머니 라인, 스프레드, 총계, 선물 및 소품과 같은 여러 베팅을 단일 베팅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팔레이는 높은 지불금과 최소한의 위험을 제공하지만 개별 스트레이트 베팅보다 이기기가 더 어렵습니다 DAFABET.

두 가지 방법으로 팔레이 베팅을 만드세요. 선택한 항목을 결합하여 북메이커에게 직접 제출하거나 이미 만들어진 팔레이 카드를 작성하세요. 전자의 방법은 수학이 덜 필요하고 빠르게 베팅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 베터에게 이상적입니다.

시작하려면 어떤 게임에 베팅하고 싶은지, 얼마나 많은 돈이 걸려 있는지 결정하세요. 그런 다음 카드에 추가 이벤트를 추가하면 스포츠북이 자동으로 이벤트를 결합하고 이에 따라 지불금과 배당률을 모두 업데이트합니다.

많은 책은 또한 팔레이 보험을 제공하여 팔레이에서 한쪽 다리를 잃더라도 여전히 정상에 올 수 있습니다. 이는 판돈이 더 크거나 여러 팀에 베팅하는 플레이어에게 유리할 수 있지만 그 과정에서 지불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팔레이 카드 유형은 특정 유명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소품을 나열하는 소품 카드입니다. 여기에는 하프 및 쿼터 베팅, 대체 스프레드 및 총계, 게임 및 플레이어 소품, 팀 총계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스포츠북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의 배당률 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종종 전통적인 팔레이만큼 지불하지 않으며 그들의 규칙은 항상 간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팔레이 카드 유형은 하프 포인트 팔레이 카드입니다. 이를 통해 고정 배당률로 최대 12개의 게임을 묶을 수 있습니다. 또한 티저를 배치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 우승 선택에서 포인트를 추가하거나 뺄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금 인출 옵션

현금 인출 옵션은 내기에서 약간의 이익을 얻거나 잃을 위험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많은 온라인 스포츠북에서 구할 수 있으며 펀더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기능이 되었습니다. 캐쉬아웃은 무승부가 될지 승리가 될지 불확실한 경기 후반부에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 인출 제안이 제시되면 시간을 들여 수락 여부를 신중하게 판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결정을 서두르는 것은 단순히 현금 인출 제안에서 돈을 포기하는 것보다 장기적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캐쉬아웃은 베터가 경쟁이 끝나기 전에 승리한 베팅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스포츠북의 제안입니다. 이것은 종종 실시간으로 발생하며 경쟁이 끝나기 전에 베터에게 이익을 확보하거나 손실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정산되면 베팅의 최종 가격이 지불될 때까지 모든 이익 또는 손실이 고정됩니다.

현금 인출 옵션은 라이브 경기에 베팅할 때와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그들은 또한 시즌 중반 동안 선물 베팅을 위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베터가 이익을 확보하고 손실을 줄이는 인기 있는 방법으로 좋아하는 스포츠북의 배당률 보드에서 캐시 아웃 제안을 주시하십시오.

모든 베팅 결정과 마찬가지로 항상 실사를 하고 베팅을 하기 전에 팀과 선수를 조사하십시오. 여기에는 경기 전 자신의 폼과 경기 중 수행 방식을 아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을 이해하면 다음에 득점할 가능성이 있는 팀과 게임 종료 시간에 현금을 인출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현금 인출 기능은 특정 베팅 소프트웨어의 독점적인 측면이며 많은 전통적인 북메이커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베팅을 하기 전에 게임과 팀을 비판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베터의 경우 이 기능이 특히 유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 플랫폼으로 쉽게 승리
Scroll to top